[전북] 뉴스레터 72-분노를 넘어 환희의 도가니로

 

[ 여성인권뉴스 ]

[ OutAct ]

3차 이사회의가 열리다

2011년 10월 14일 저녁 7시에 전북여성인권지원센터에서 3차 이사회가 열렸다..

동행 10월 이야기

우리 행복의 나라로 갑시다~~~노랫말처럼 만나면 행복을 향해 걸어가게 되는(?) 동행 10월 모임이…

내가 미처 알지 못했던 나의 몸

활동가 자기방어훈련~!이번 월례교육의 주제를 읽으면서 뭔 호신술이라도 배우는 건가? 라고 의아했다.

10월의 통합교육팀 ‘소녀들의 심리학’을 만나다

10대 여성들과 여성 집단의 관계에 대한 이해를 위해 추천된 ‘소녀들의 심리학’ 세미나가 이어졌다..

쉼터의 가을 어느 날

가을이예요~ 우리 집 언니들의 마음에는 활발한 기운의 바람이 너도 나도 불고 있어요..

2011 전국연대 정책워크숍을 다녀와서

청명한 10월의 가을날에 우리는 대전 계룡산 근처로 ‘성매매문제해결을위한전국연대’에서 주최한…

4차 성장캠프를 마치며..

지역 대 지역 아이들 만남으로 섞여지지 않는 아이들의 거센 몸서리를 한 몸에 겪은 일주일 이였다..

성매매예방강사 모임 소식

강의를 준비하는 강사들의 마음은 설레임반 걱정반 이겠죠? 하반기 성매매예방교육 일정이 나왔습니다~

우리들의 노력. 빛나는 가치 ‘시청자활작품전시회’

지난 17,18일. 이틀 동안 전주시청에서 작품전시회가 열렸다. 지난 5월에 있었던 도청전시회를 떠올리며 기대를 안고..

아동여성보호연대 캠페인 참가기

10월 21일 금요일 아침 활동가들은 성매매 바로알기 판넬과 STOP성매매 포스터 등을 챙기고 월드컵경기장으로 출발했습니다,

[ OutReach ]

.

.

[ 우리의 존재가 실천이다 ] 키싱이야기

.

.

[ 세상을 두드리는 소리 ‘연대’ ]

.

.

[ 이지지, 저지지 ]

오춘상 회원님을 만나다!

서울 봉천동에서 오씨3대한의원을 운영하고 있는 한의사이자, 초등학생 두 딸을 둔 오춘상이라고 합니다.

에너자이저 미경샘에게

미경샘하면 떠오르는건 여행, 캠핑족, 몽골, 블라디보스톡 … 뭔가 가슴 설레이게하는 낯선이미지들…

[ Book 소개 ]

.

.

회원단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