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 부산 살림 뉴스레터

영화치료프로그램

영혼에 놓는 주사- 힐링 시네마

쉼터에서 Art therapy로 영화치료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우리 내면에서 쉽게 해결되지 못하는 정신적, 감정적 문제들을 영화라는 매체를 통해 대리 경험해 봄으로써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도록 돕고,표현력 및 정서도 경험해 볼 계획입니다.
언니들과 함께 스트레스도 풀고 조금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1석 2조의 기회 기대해 주세요!!

연합사례회의

성매매 없는 평화의 행진을 위해  2011년 3월 18일”살림”을 비롯한 서울의”다시함께센터””전북여성인권지원센터”가 참여한 가운데 전북여성인권지원센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연합사례회의는 여느 때의 연합사례회의보다 기관의 사례를 허심탄회하게 드러내자는 의견이 있었던 만큼 열띤 토론을 하였는데요. 그 토론은 뒤풀이 장소로도 이어져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참여자 모두 사례를 통해 많은 정보를 공유하는 기회가 되었답니다.

2011년 제 3회 자조모임

거제도로 쑥 캐러 갔어요^^

매번 식당에서 만나 밥만 먹고 헤어지는 게 아쉬웠는데, 봄을 맞이 하여 거제도로 쑥을 캐러 갔습니다.
어찌나 날씨가 좋더니, 오랜만에 야외로 나온 보람이 있었습니다.
따뜻한 날씨에 논두렁에서 파릇파릇하고 향긋한 쑥…
향긋한 쑥 내음에 취해 다들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소장님 어머님이 만들어 주신 쑥 떡과 논에서 마시는 길 커피에 더 이상 부러울 게 없었답니다. 그리고 손수 캔 쑥을 들고, 오늘 저녁 반찬 걱정거리가 줄였다며, 즐거운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3월 22일~24일! 국회 자활작품전시회에 다녀왔어요!

국회의사당 의원회관 로비에서 진행된 국회의원과 함께하는 자활작품전시회에 다녀왔어요. 그동안 공동작업장에서 열심히 만들었던 토피어리, 리본 악세사리, 천연비누들이 멋스럽게 전시되어 그동안의 성과를 반짝반짝 빛내주었답니다. 올해는 공동작업장의 모든 분들이 함께하여 더 뜻 깊은 전시회에 되었다는 소문이!! 전국에서 최대인원 참석이었다죠?^^ 여성사 전시관도 둘러보고 동대문 시장조사도 하고 부지런히 움직여서 알찬 2박 3일을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살림” 걷기 대회를 합니다.!!

매년 열리던 살림운동회를 올해는 다같이 부산의 좋은 길을  
걸어볼까 합니다.많이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세요.
기념품과 경품도 준비됩니다.

일시: 5월 14일 토요일 10:00~13:00
장소: 추후공지
준비물: 편한신발과 편한 옷은 필수!!

 

회원단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