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제 14차 정기총회- 함께해서 힘이나는 모든 빛나는 순간들

성매매문제해결을위한전국연대 제 14차 정기총회가 2월7일-8일까지 유성유스호스텔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총회하기에 딱 적당한 날씨였습니다. 1시30분부터 4시까지 쉼없는 김금옥 전 한국여연 상임대표의 ‘ 현 정세분석과 여성운동의 방향’에 대한 강의가 있었습니다. 이어서 정책토의를 위한 치열한 분반 쟁탈전에 선정한 주제별로 관심있는 영역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고  발표하였습니다.

저녁식사후 회원단체들의 2시간에 걸친 영상과 함께 한 사업보고와 단체 소개는 우리 모두의 에너지를 충전시켜 주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어진 연대의 밤은 함께한 모든 순간들이 찬란하게 빛나는 시간이었습니다.

흥분과 열정의 도가니 연대의 밤을 지새우고

본회의는 8일 오전 9시 등록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전날 서울에서 밤길 두려움없이 달려온 김영순 한국여연 공동대표는 전국연대와 함께 밤을 지새우는 영광을 누리고 뒷날 본회의 시작과 함께 힘찬 연대사를 날려주셨습니다. 바쁜일정에도 먼길 마다않고 달려와 연대의 참정신을 몸으로 실천해주신 한국여연 김영순대표께 감사드립니다.

이어진 본회의는 11시 10분 경까지 2016사업감사,회계감사보고와 2016년 사업보고,결산보고 검토및 승인, 정관개정, 임원선출(감사), 2017년 사업계획 보고및 승인, 2017년 예산안 보고및 승인을 거쳐 전국연대 운영위원들  모두 나와 인사하면서 2017년 힘찬 전진과 출발을 함께 하는 결의를 다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실무와 전 과정을 준비하고 정리해준 대전, 떡(전북),어묵(부산),뒷풀이 안주(여수, 대구),귤과 사과(인천), 그리고 많은 선물을 준비해주신(창원,광주한올지기,광주여성인권지원센터, 제주,수원) 그리고 함께 즐기고 토론하는 회원단체 활동가들의 열정과 새로 개소한 [보다]에 대한 뜨거운 연대 가 함께 한  총회 였습니다. 전국연대는 이 기운으로 또 힘차게 2017년 새로운 변화를 위해 더 많은 활동을 해 나가겠습니다.

활동소식